계석일 논설위원
계석일 논설위원

전교회가 전 복음을 전 시민에게(Whole church, Whole Gospe, Whole City)라는 목표로 모인 제10차 대전기독기관단체, 단체장 상견례 및 사역 설명회가 2월 14일(수) 오전 7시 계룡 스파텔 무궁화 홀에서 대전광역시 기독교 연합회(회장 문상욱, 총장 오종영) 외 70여 개 기독단체와 이장우 대전시장과 설동호 교육감 등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행사는 1부 예배 2부 상견례 및 사역 설명회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 1부 사회는 하재호 목사(주 바라기 선교회 대표/ 주 사랑 교회 담임) 대표 기도는 윤명현 장로( 창조과학 선교후원회 회장/ 한밭 제일 교회), 성경봉독은 백철규(대전극동방송 지사장/ 행복한 교회) 그리고  말씀은 오정무 목사(대전 기독교 연합회 회장/ 대전 동산 교화 담임) 축도는 신청 목사(원목 교회 총무/ 삼성 성결교회 원로목사)가 하였다. 이어서 2부에서는 사회 오종영 대표(기독 타임스 대표/영성교회 담임)가 환영인사는 김철민 대표회장, 축사는 이장우 시장과 설동호 교육감 그리고 사역보고에는 이선미 간사, 기관장‘ 단체장 인사 및 사역 설명에는 박명용 사무총장이 하였다.

대전 성시 화 운동 본부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거룩한 대전이 되기를 갈망하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모여 대전시 전체가 성시화가 되는데 앞장서 온 민족의 복음화 단체다. 

금 번 환영인사에서 김철민(대전 성시화 운동 본부 대표회장/ 대전 제일 교회 담임)은 대전 성시화 운동 본부는 지난 26년 동안 대전 2500여 개 교회와 80여 개의 대전기독기관 및 선교 단체가 연합하고 대전 145만 시민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에 앞장서 왔고 'AI(인공) 지능 바로 알기 성시화 포럼'과 '이단 대책 세미나' 등을 추진하면서 특히 '교회를 위한 세무회계 재정 정관 세미나 개최' 및 '종교인과세 이후 세금 문제' 등 교회가 세상을 향해 나가는데 무던한 노력을 하는데 앞장서 왔다고 했다. 앞으로도 대전기독기관 및 단체가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한국 복음화에 앞장설 것을 소원한다고 하였다. 

이어서 이장우 대전시장과 설동호 교육감의 축사를 마친 후 박명용 사무총장의 기관장 소개 그리고  김봉섭 목사(대전 CCC 대표)의 폐회기도를 끝으로 계룡 스파텔 2층 한식당에서 조찬으로 교제를 하면서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