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예술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다양성 사진공모전 '多가치찍자' 개최
내달 15일까지 접수, 총 상금 410만원 22개 작품 선정 시상식

[미래 세종일보] 한인종 기자 = 세종시문화재단 (대표이사 김종률)은 19일부터 문화다양성 사진공모전 '多가치찍자'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참여를 통해 지역 내 문화다양성의 가치 확산을 실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공모분야는 △우리 일상에서 발견하는 문화다양성 △공공예술 프로젝트 <多화만사성 버스> 포착 이벤트 등 2개 분야로 진행된다.

문화다양성에 관심 있는 세종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자격으로 분야별 1개 작품씩 총 2개까지 출품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사진 파일과 함께 이메일(my.kim@sjcf.or.kr)로 송부하면 된다.

문화다양성이란 지역, 인종 등의 차이를 수용하는 마음과 태도를 의미하며, 세종시문화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문화다양성 보호와 증진을 위한 ‘무지개다리사업’ 국비 공모에 선정되어 문화다양성 북콘서트, 다화만사성 버스 등 4년째 이 사업을 운영해 오고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작품은 대상 100만원 등 총 22개 작품에 4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수상작들은 온라인 전시 및 내년도 문화다양성 달력 제작에 활용되는 등 세종시민을 위한 문화다양성 가치 확산에 적극 홍보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19일부터 11월 15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및 생활문화팀(044-850-0551)에 문의.

 

 

 

 

한인종 기자  baksc@naver.com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인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