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이낙연 후보 심판하기 위해 종로구 출마 결심했다.

세계 최초 100% 직접 민주주의 창시 특허 출현

총 7가지 공약중 3가지 종로구·4가지는 국가 위한 공약

 

-서울시 종로구민들에게 인사 및 본인소개

▲존경하는 종로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국민새정당 백병찬 국회이원 후보입니다.

본인은 꼽추 등까지 침으로 고치는 의술의 명의가문에서 태어나 5세부터 한문 배워! 9세부터 침놓고! 10세부터 한약조제! 국왕호위 무술을 37년간 전수 받은 몸입니다.

특허 16종 발명가! 세계적 난공사 해결사! 세계최초 반잠수함 발명 건조! 가장 빠른 주먹 세계기록보유! 칼 길이 202cm 무게 4,6kg 이순신 장군의 진검 쓰는 세계기록! WHO의 361경혈의학의 14배 이상 6114경혈의학의 저자! 의학박사! 침구학박사! 명의 빛에 속도로 치료되는 백병찬의 침술! 불치병달인! 불치병전문가! 독일의학도 감히 따라 할 수 없는 독보적인 특허 및 의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튜브에 백병찬을 클릭하시면 많은 부분을 할 수 있습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한 동기가 무엇인가.

▲정말로 국민들이 잘 살 수 있는 정치를 하기 위해 국회의원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국민이 정치하고 국민이 법을 만드는 대한민국을 건설하기 위해서입니다.

안철수 대표의 말처럼 미래통합당은 전과자, 세계경제 7위권인 한국을 100위권으로 추락시킨 더불어민주당은 현행범, 이낙연과 황교안이 종로구 국회의원이 되면 나라는 침몰합니다.

새 술은 새 대부에 난세엔 영웅이 납니다.

여러분! 전직 대통령들이 망명! 암살! 자살! 징역을 가는 이유는 “국가계획서” 즉 국가백서가 헌정 72년 동안 없었기 때문에 발생되는 것입니다.

-그럼 백 후보는 대한민국의 정치와 부흥을 일으킬 수 있는 공약이 있나요.

▲현재 정권처럼 나라를 몰락시키고 있는 상태를 막을 수 있는 공약을 비롯해 나라가 안정되고 편안하게 살 수 있는 공약, 종로구가 발전할 수 있는 공약 7가지를 발표하겠습니다.

제1공약, 고궁에 문화제 황제를 모시고, 궁궐 기획복원으로 종로구를 궁궐에 “종로구 인간문화재 황제를 세워서”고종황제 때 문무백관들의 동상을 많이 만들어서 생생한 대한제국 실태의 볼거리와 역사를 재조명하며 특히 절기마다 고종황제가 드시던 수라상을 복원하여 전 세계인에게 인터넷으로 판매해 국내·외적으로 고종황제의 수라상을 관광 상품화 하는 것.

명나라 신종이 조선에 10만 대군을 파병한 후유증으로 약해져서 명나라가 청나라에 망한 역사를 이야기로 엮어 볼거리를 중국인들이 제공하게 되면 많은 관광객인이 찾아오게 될 것으로 강남보다 훨씬 잘 사는 종로구로 변모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제 2공약, 종로 금은보석상가를 세계적 금시장으로 격상키겠다.

종로의 금은보석 상가를 약 20층 최신식 건물로 재개발하고 지붕은 기와로 궁궐과 같은 이미지로 건축하고, 한국인의 세계 최고 금 세공기술을 살려 ‘금은보석 가공 등 금 전문시장’을 만들어 수출과 외화획득의 보고(寶庫)로 만들 생각입니다.

제 3공약, 종로구 쪽 방촌을 쾌적하게 고층으로 재개발해 종로구의 낙후한 쪽 방촌에 약 2평방에 높이 2m의 작은 캡슐방을 고층으로 지어 기초생활 수급자와 독거 영세민들이 최소의 비용으로 작지만 춥지 않고, 덥지 않게 저렴하게 살 수 있게 하겠습니다.

또, ‘복지보안관’이 아침저녁으로 가정방문해 혹 위급한 환자가 생기면 병원으로 이송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독거 영세민들의 주거 안정과 고독사방지 등 기타 종로구민들의 안락한 주거를 보장하고 구민들의 생명을 지키겠습니다.

제 4공약, “국가백서 white paper”를 만들고 위원회를 창설해 오늘부터 100년까지 어떻게 국가와 국민들이 무엇을 준수하고 어떠한 기준을 갖고 삶을 영위해야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서술해 놓는 것이다.

즉, 이 국가백서에 따라 대통령을 비롯해 정치인들이 나라를 다스리게 되면 기틀이 튼튼하기 때문에 대통령이 구속되고 정치인들이 줄줄이 법의 심판을 받는 모습은 사라질 것입니다.

제 5공약, 동사무소에 설치돼 있는 지문인식기를 활용해 국민투표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면 국민투표에 쓰여 지는 막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국민들이 편안하고 공정한 투표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제 6공약, 주민센터에서 국민투표는 물론 국민들이 직접 법을 제정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면 국회의원들의 입법 권한을 국민들이 직접투표 및 제안을 통해 국가와 국민들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법을 만들 수 있게 된다.

그러한 시스템이 구축되면 국민들이 가장 시급하게 법을 제정하기 위해 10가지 찬반을 투표해야할 것이다.

1. 국회의원과 지방자치의원들 월급 없는 봉사직 2. IMF로 국고를 탕진하는 지방자치 페지 3. 수능 없이 대학가고 학위 받는 독일식 맞춤교육 4. 가난뱅이 없는 필란드식 복지와 벌금제 5. 스위스처럼 전쟁할 이유가 없는 영구중립국 6. 2국가 1체제 한미연방제(미국과 동일한 강대국) 7. 부정재판 없는 공정한 AI인공지능 재판 8. 법인세 상속세 증여세 인하 및 세법 간소화 9. 기부경매로 군복무 면제하고 첨단 최강군대창설 10. 벌금 범칙금 보통전과 말소 신용불량자법 폐지 등 10가지 법만 바꿔도 돈이 넘치는 부자나라 됩니다

제 7공약, 잃어버린 우리의 땅을 찾는 것으로 대마도와 서귀포에서 건너간 삼별초 대장 김환(金丸) 국왕이 세운 유구왕국은 현재 오키나와로 고려에 조공 바치던 고려 땅이며 고구려 땅인 중국 동북과 러시아 연해주 땅 남북 2만리 동서 5만리의 국토를 찾아야 합니다.

한국보다 99배가 큰 중국은 땅 한 평을 한국에게 팔지 않는데...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은 30대 대기업을 외국에 팔더니 제주도와 강남까지 중국에게 국토를 팔아먹는 능지처참 할 매국노 당들입니다.

-마지막으로 종로 구민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존경하는 종로 구민 여러분 이것만은 꼭 기억해 주세요

김영삼과 김대중 정권이 영호남을 분열시켰고 그 추종자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이 한국을 영호남 전쟁터로 만들고 제주도와 강남을 팔아먹은 매국노 짓을 하고 있습니다.

세상물정 모르는 김영삼은 IMF로 나라를 부도내더니 김대중은 30대 대기업을 외국에 팔아먹었고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은 북한에서 핵을 만들도록 수 십 조원 국민혈세를 국민 허락 없이 북한에 퍼 주었습니다.

영세민과 탈북 새터민들이 수도와 전기가 끊어져서 얼어 죽고 굶어서 죽는 것을 아는지요.

김대중 노무현과 그 추종자 문재인이 정치를 더하면 서민들은 다 굶어 죽을 것입니다.

미국은 미군 5만 4천명의 목숨을 바쳐 대한민국을 구하였고 김일성의 6,25 기습남침으로 허덕일 때 미국의 원조로 먹고 살았고 또, 간척사업으로 쌀을 많이 생산하므로 배고픈 보릿고개가 없어졌습니다.

김종필 전 국무총리가 5.16 군사혁명 직 후 육군 중령 때 케네디를 만나니 케네디는 책상에 두 발을 올려놓고 김종필을 박대하자, 김종필은 케네디에게 미국이 한국을 돕지 않는다면 한국은 소련과 손을 잡겠다고 하자 케네디가 즉시 겁을 먹었고, 케네디 참모들은 가난한 나라가 공산화 된다는 걸 알고 산이 70%로 농토부족인 한국을 공업국가로 만들려고 구로공단과 구미공단, 경부고속도로 만들어 공업국가 만드는 지혜를 당시 김종필이 17년 동안 국무총리를 하면서 수출 100만불 시대를 열어 오늘날 세계경제 7위의 국가가 된 것입니다.

존경하는 종로구민 여러분! 해야 할 말은 너무 많습니다. 세계최초 100% 직접민주주의 창시자 백병찬을 종로구 국회의원으로 뽑아 주시면 국민(종로구민)이 정치를 하고 각종 법도 종로 구민들을 비롯해 국민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나라 살리는 유일한 길이오니 많이 지지해 주시길 앙망하나이다.<백병찬의 공약물! 저작권 제C-2020-009002호 모방금지>

 

◇ 백병찬 후보 이력

경력! 60년 특수한 수련 및 교육.

현 한국 (사)왕실경호(비금생법)총재. 전 한국 자유선진당 19대 국회의원 출마

현 한국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교수. 전 한국 무소속 19대 대통령 출마선언

현 미국 웨스턴의과대학교 의학박사. 전 미국 세계평화군단사관학교 학장

현 미국 세계평화봉사단 침구학박사. 전 한국 (사) 목선난치불치 의료선교원 원장

현 미국 세계왕족협회 건강상담사. 전 태국 코리아타운 보생한의원 원장

현 한국 포천중문의과대학교 객원연구위원. 전 중국투먼시 중서의병원 과장

현 한국 경민대학교 효행교육지도사1급, 전 한국 (사) 전국일제피해자연합회 총재

현 필리핀 재생한의원 원장 노벨의학상 도전. 전 성균관원로의회 집행위원장 때, 수상

현 한국 금사자연치유원 원장 (불치병전문) 전 필리핀 보건부 동양의사협회 이사

수상 : 2016 무예한마당 곽재우 장군상! 수상 : 2015년 위대한 한국인 대상!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