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준현 국회의원 예비후보

[미래세종일보] 김윤영 기자=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지역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오는 11일 오전 11시 선거캠프가 위치한 세종시 대평동 황산프라자 6층에서 500여명의 지지자가 모여 열열한 환호 속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충청지역 주요 단체장을 비롯해 지역 유관기관장, 지지자 및 일반 시민 등 이 참석할 예정이고, 김종민 국회의원(충남 논산시계룡시금산군),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 조승래 국회의원(대전 유성구갑) 등이 축사를 할 계획이다.

또 김부겸 국회의원(대구 수성구갑), 정재호 국회의원 (경기 고양시을) 등 현역의원의 축하 메시지 영상도 소개할 계획이다.

이날 강준현 예비후보는 △통(通)하는 사람 △경제통 국회의원 △충청 상생 발전 △세종여지도 설계 △공정사회 △행정수도 완성 등 총 6개 주제의 프레젠테이션을 갖고 앞으로의 정책 방향 등에 대해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세종시에서 활동하는 캘리그라퍼가 ‘통(通)하는 강준현’ 이라는 주제로 퍼포먼스를 갖고, 이와 함께 기념 사진 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 예비후보는 “대한민국이 세종으로 통하는 길, 그 힘찬 출발에 함께 서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란다" 면서, "1월 하순부터 선거사무소에서 세종시민이 궁금해 하고 필요로하는 여러 분야에 대한 상세한 정책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