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복지 스포츠
단백질헬스보충제로 만든 넘사벽 몸매… 낸시랭-이연화-최설화 팬 사인회 진행

[미래 세종일보] 정지용 기자=머슬마니아가 배출한 최고의 스타 ‘머슬여제’ 3인방 낸시랭-이연화-최설화가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인 이들 3인방은 9월 21일 토요일 12시부터 1시까지 1시간 동안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피트니스 팬들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진행해 화제다. 이날 팬 사인회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주최하는 ‘서울우유와 함께하는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빅 이벤트로 벌써부터 많은 피트니스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낸시랭-이연화-최설화는 건강하고 매력적인 몸매와 드라마틱한 대회 도전기로 수 많은 언론의 주목을 받아 이번 팬 사인회에 대한 관심도 그 어느 때보다 높다. 특히 이들 3인방은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를 통해 넘사벽 몸매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뽐내 단독 및 단체 표지 모델로 등장한 ‘맥스큐’ 잡지를 전권 완판하며 ‘완판녀’로도 유명하다.

이번 팬 사인회에 참여하면 낸시랭-이연화-최설화의 친필 사인은 물론 함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는 “머슬여제 3인방 낸시랭-이연화-최설화 팬 사인회는 서울우유와 함께하는 2019년 하반기 머슬마니아 대회의 빅 이벤트로 9월 21일 머슬마니아 대회장에서 멋진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낸시랭, 이연화, 최설화, 유승옥, 레이양, 이연 등 수 많은 ‘머슬퀸’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서울우유와 함께하는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은 오는 9월 21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된다.

▲ 낸시랭
▲ 이연화
▲ 최설화

정지용 전문기자  j147233@hanmail.net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용 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