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세종일보] 한인종 기자 = 세종시평생교육학습관(관장 정영권)은 도서관 이용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0년도 세종평생교육학습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만족도 조사 배경은 향후 도서관 서비스 개선과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한 운영계획 및 정책 수립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실시되며, 만족도 조사대상은 최근 1년간 도서관을 한 번 이상 직접 방문하거나 세종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을 방문한 초등학생 이상 이용자이다.

참여방법은 세종평생교육학습관 종합자료실을 직접 방문하여 참여하는 대면 조사와 누리집 및 정보무늬(QR코드) 접속으로 참여하는 비대면 조사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사내용은 도서관 이용 목적, 자료 이용 만족도, 프로그램 운영 및 시설 만족도, 직원 친절도 등 23개 문항으로 구성됐으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기념품으로 마스크와 마스크 목걸이를 증정한다.

정영권 세종평생교육학습관장은 “도서관 시설 및 프로그램에 관한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이용자들의 요구를 파악하고,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나은 도서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설문조사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https://sjle.go.kr) 참고 및 세종평생교육학습관 평생학습부(044-410-1441)로 문의.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