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형생활주택 'TRUELIGHT 10/24 분양 현장

[미래세종일보] 박승철 기자=(주)참빛종합건설(대표 김기하)이 30일 세종시 부강면 오대길 25번지에 건설된 도시형 생활주택 ‘TRUELIGHT 10’ 29세대와 ‘TRUELIGHT 14’ 26세대 총 55세대 및 상가 2개에 대한 분양에 나섰다.

 ‘TRUELIGHT 10’ 29세대와 ‘TRUELIGHT 14’ 는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주)참빛종합건설에서 시행과 시공을 모두 담당해 책임 준공했으며 각 세대는 20㎡, 21㎡, 23㎡, 24㎡, 25㎡, 26㎡, 43㎡, 45~47㎡, 89㎡, 94㎡ 등 다양한 분양면적으로 설계돼 있으며, 상가는 93㎡와 48㎡ 두 가지 타입으로 건설됐다.

◆ 세종행복도시 4, 5 생활권 배후지역, 안정적 임대수요 풍부

세종 TRUELIGHT 도시형생활주택은 세종행복도시 4생활권과 5생활권의 배후지역이으로, 명학산업단지와 부강산업단지, 응암산업단지 및 중부물류터미널 등의 산업단지가 자리하고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해 임대사업에 적합한 위치에 있어 분양에 많은 괸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세종행복도시 4-2 생활권에 충남대와 카이스트, 고려대 등이 세종시에서 추진 중인 대학 공동캠퍼스에 입주가 예정돼 있어, 공동캠퍼스에 입주하는 교수와 교직원 및 학생들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현재 추진 중인 금호교가 내년 초 완공되면 TRUELIGHT로부터 5분 거리에 있는 세종테크노밸리에 약 50~60개의 기업체와 네이버 데이터센터 입주예정지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투자가치를 높게 보고 있다.

◆ 사통팔달의 교통 요지

- 수출입 화물을 수송하는 부강역 도보로 5분 거리

- 국토의 중심지역으로 전국 주요도시 2시간 내 접근 가능

- 서세종 고속도로, 안성-세종 구간 2024년 6월 개통 예정

TRUELIGHT는 부강역간 다리 건설과 도로 확장에 따른 접근성이 향상됨에 따라, 사통팔달의 지리적 교통망을 자랑한다.

세종정부청사는 불과 10여분 거리에 있으며, 부강역은 TRUELIGHT 건물 옥상에서 보일 정도 지근거리에 있고, 경부고속도로 남청주 IC 까지는 5분 거리, 국제과학비지니스벨트 대전 신동지구는 10분 거리에 있을 정도로 TRUELIGHT는 교통 요충지로 각광받고 있다.

◆ 지역발전의 미래가치 매우 우수

세종시의 행정중심도시 완성을 위해 국회 분원과 2차 공공기관 이전을 앞두고 있어 100만 도시 성장을 눈 앞에 두고 있다.

또한, 세종시 5생활권에 추진 중인 국가시범사업인 ‘스마트시티’ 의 인접지역으로 최고의 미래 가치가 보장되며, 삼성전기(명학산단) 세종사업장과 삼성 및 SK와 한화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기업이 입주되면 고용창출 및 지역경제의 활성화, 지역 발전의 미래가치가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 하루의 활력을 충전하는 아늑한 시간을 여는 꿈의 공간

TRUELIGHT는 고급스런 마감재와 특별한 설계, 빛나는 건축물의 조형미로, 햇살과 대화가 머무는 가족공간으로 날마다 행복이 피어나는 행복 공간을 주제로 건설됐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고품격 내장재와 마감재로 살아나는 인테리어라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낄 수 있고, 각 타입 별 차별화된 컬러플레이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한 것에는 감탄이 저절로 나올 수밖에 없다.

또한, 동화 자연마루와 한샘바스, 해바라기 샤워헤드 및 편리한 수납공간 등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춘 실용적인 시공은, 우리 가족의 꿈과 행복을 충분히 채워줄 수 있는 우리 가족만의 낙원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주거기능을 최적화할 최고의 기능성 자재를 사용한 것은 관련업계에서도 보기 드문 시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태양열의 높은 일사반사율(93%)로, 도장면이 받는 태양광을 반사시켜 열의 유입을 차단하는 신개념 차열페인트인 ‘어드그린코트’를 사용해, 실내온도를 5℃ 감소시키고 에너지 비용을 30% 이상 절감함으로서, 입주민에게는 관리비 절감 효과를 주고, 환경적으로는 지구 온난화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향후 이 지역은 세종시 최대 배후 지역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이 있는데다 인근에 충남대병원 등 수준 높은 의료시설과 산업단지 등이 많아 높은 미래가치를 갖고 있는 도시형생활주택이라 할 수 있다.

▲ 김기하 대표

(주)참빛종합건설 김기하 대표는 "이처럼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교통 환경, 그리고 저렴한 분양가까지 갖춘 세종 TRUELIGHT를 분양받으려면 발 빠른 움직임이 필요할 것 같다"면서, "저희 견본주택을 방문하시는 고객께서는 절대 후회하시는 일이 없을 것이다"며 자신감이 넘쳤다.

세종 TRUELIGHT 견본주택은 세종시 부강면 부강리 457-10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견본주택은 10월30일 문을 열고 운영 중이다. 문의전화 : 044-865-8860

▲ (주)참빛종합건설 김기하 대표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