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행정
대전중구, 석교동 도시재생 설문조사 및 주민협의체 구성원 모집
-주민이 석교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주체
▲ 대전 중구청사 전경

[대전/미래세종일보] 박재동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10월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석교동 도시재생 활성화계획 구역 내 주민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주민협의체 구성원 모집을 추진한다.

이번 설문조사와 구성원 모집은 대전 중구 대종로 228(석교동 행정복지센터) 일원(면적:135,764㎡)에서 추진 중인「석교동 도시재생활성화계획(안)」공모신청 시, 주민의 다양한 의견과 욕구를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문조사는 도시재생활성화계획(안) 수립을 위한 기초조사와 사업 발굴 등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설문조사원 방문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주민협의체는 ▲주민들의 의견 수렴 ▲지역 공감대 형성 ▲사업의 주체로서 사업의 발굴, 계획 수립 및 사업 시행 과정에 참여하는 역할을 하고, 신청은 중구청 도시활성화과에 우편, 이메일(k717905@korea.kr), 팩스(606-7930), 설문조사원을 통해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중구청 도시활성화과(606-6623)에 하면 된다.

박용갑 청장은 “설문조사와 주민협의체 구성을 통해 주민이 지역 현안문제 도출, 대응전략 발굴, 사후 유지관리 등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발전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동 기자  pd1025@hanmail.net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