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리포터] 박승철 기자=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올해 제1회 충청남도교육청 지방공무원 공개(경력)경쟁임용 필기시험을 6월 18일 아산중 ․ 아산고등학교와 온양중학교에서 실시한다.

이번 시험에서는 교육행정, 사서, 전산 등 11개직렬 168명을 선발하며 총 2,403명이접수해14.3대 1의 평균 경쟁률을 보였다. 교육행정 직렬은 아산중․아산고에서 시험을 실시하며,그 외 직렬은 온양중에서 시험을 치르게된다.

응시표는원서접수사이트(http://edurecruit.cne.go.kr)에서 출력이 가능하며, 수험생은 시험당일 오전 9시 20분까지 칼라 응시표와 본인의 신분증 그리고 컴퓨터용 흑색 수성사인펜을 지참하고 입실해야 한다.

필기시험 합격자는 다음달 15일부터 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ne.go.kr)에서확인할 수 있으며 8월 2일 면접시험을 거쳐 8월 9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충남도교육청 관계자는 “2016년도 충청남도교육청 지방공무원 임용 필기시험 장소공고의응시자 유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해야 하며, 특히 시험시간에 늦는 경우가발생하지 않도록 시험전일까지 필기시험 장소, 교통편, 이동 시간 등을 확인해 시험당일 응시에착오 없도록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