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교육
도담고등학교 ‘학생 맞이 꽃 나눔 행사’ 실시
- 20일 첫 등교수업을 시작하는 고3 학생들을 위한 깜짝 선물 준비
-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격려

[미래세종일보] 서정진 기자=도담고등학교(교장 강양희, 이하 도담고)는 20일 오전 첫 등교수업을 시작하는 190여 명의 고3 학생들을 위한 ‘학생 맞이 꽃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등교수업이 연기된 지 80일 만에 학교로 돌아오는 고3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지역 화훼농가에도 작은 도움을 주고자 도담고 교직원들의 의견이 모아져 이번 행사가 추진됐다.

지역 화훼농가에서 구입한 ‘미니장미꽃’ 200송이를 1교시에 담임교사가 학생들 한 명 한 명에게 인사를 하며 직접 장미꽃을 전달했다.

이화은 학생은 “온라인 수업만 하려니 너무 답답하고 친구들도 보고 싶었는데, 학교에 오게 되어 기쁘다.”며, “생각지도 않았는데 꽃까지 선물해주시니 학교의 소중함을 다시 느끼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손지영 교사는 “몇 번이나 등교수업이 미뤄져 학생들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이렇게 꽃 나눔 행사를 하며 학생들을 맞이하니 학생들에게도 저희 교사에게도 큰 힘이 되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강양희 교장은 “학생들에게 꽃의 긍정적 에너지가 전해져 코로나 19가 빨리 물러갔으면 하는 마음에서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는데 학생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서정진 기자  luck7979@hanmail.net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정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