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정치
이종승(민주당 세종시당 부위원장), "제21대 국회의원 출마" 기자회견 열어
'세종을 위해, 그리고 대한민국을 위해 도전'해 세종시민의 선택을 받겠다.
▲ 이종승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부위원장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세종시 지역구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미래세종일보] 김윤영 기자=이종승 더불어민주당(이하, 민주당) 세종시당 부위원장이 12일 오전 10시 30분 세종시청 정음실에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세종시 지역구에 출마한다"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부위원장은 기자회견에서, "본인은 연기군 시절부터 민주당 당원으로 활동했으며, 민주당 세종시당과 장애인체육회 초대 사무처장을 역임한바 있고, 지역에 올바른 정당정치와 균형있는 지방자치의 틀을 마련하고자 노력해 왔다"면서, "저 이종승은 2020년 4월 15일에 치러질 대한민국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민주당 세종시 지역구 후보로 출마하고자 한다"고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이 부위원장은 "본인은 세종을 위해 적지 않은 일을 해왔지만 늘 가슴 한편에는 지역에 대한 애정과 고민을 적극적으로 풀어내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제 세종을 위해, 그리고 대한민국을 위해 더 큰 그림을 그리며 도전해서, 마침내 당당히 존경하는 세종시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으려고 한다"고 출마의 변을 밝히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김윤영 기자  yykim0120@naver.com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