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세종포토
새해에는 나도 몸짱! 맥스큐 2020년 단백질헬스보충제 ‘몸짱’ 달력 품절 임박
▲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출시한 2020년 피트니스 캘린더

[미래 세종일보] 정지용 기자=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출시한 2020년 피트니스 캘린더가 출시와 함께 품절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몸짱 스타들이 총출동해 ‘몸짱 달력’으로도 유명한 2020 맥스큐 피트니스 캘린더는 새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결심한 독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는 몸짱 달력은 연말을 맞아 다이어트를 계획중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필할 수 있는 피트니스 캘린더로 구성되어 2018~2019년에 이어 3년 연속 완판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9년에 출간된 맥스큐 화보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초대형 화보 사진으로 구성된 2020 맥스큐 피트니스 캘린더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성황리에 종료된 2019년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커머셜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한 배이지가 표지 모델을 장식했다. 또한 머슬마니아 국내는 물론 세계대회에서 연이어 정상에 오른 박형성, 이교행, 황혜민, 이소영, 이하린, 박현진, 윤다연, 김자연을 비롯해 김한솔, 남준호, 미셸, 박성용, 박준규, 양승화, 윤예선, 이휘진 등 대한민국 대표 몸짱들이 총출동해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맥스큐 채태원 편집국장은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2020년 맥스큐 몸짱 달력을 50% 할인 판매하고 있다”면서 “머슬마니아 몸짱 스타들과 함께 새해에는 모두 몸짱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지용 전문기자  j147233@hanmail.net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용 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