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세종일보] 정지용 기자=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11월호 커버걸 머슬마니아 이예진-장여진의 표지 B컷이 공개됐다. 10월 25일 출간된 남성잡지 맥스큐 韓•美 동시 커버걸로 낙점된 이예진-장여진은 서울우유와 함께한 맥스큐 표지, 화보촬영을 통해 ‘내 생애 가장 특별한 영감의 순간’ 이라는 콘셉트로 톡톡 튀는 개성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지난 7월 부산 MBC드림홀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인 부산’ 대회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한 이예진은 이화여대 무용과를 졸업한 후 동아콩쿠르 은상을 수상하며 무용수로 이름을 알렸다. 같은 대회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혜성처럼 등장한 장여진은 현직 항공승무원으로서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차세대 ‘머슬퀸’으로 급부상한 이예진-장여진은 꾸준한 운동과 함께 단백질헬스보충제인 ‘머슬쉐이크’와 식사대용쉐이크 ‘큐밀’로 완성한 완벽한 몸매와 다양한 매력으로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채태원 국장은 “이예진-장여진은 넘사벽 몸매와 미모로 머슬마니아와 맥스큐를 대표하는 차세대 머슬퀸”이라면서 “A형, B형 2개의 표지와 화보를 통해 이들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