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사회
나만 알기 아쉬운 친구와 선생님의 끼를 자랑해요세종시교육청, 세종시 학교 달인 찾기 댓글 이벤트 개최

오는 22일까지 친구와 선생님의 소소하지만 특별한 재능 소개 

▲ 「세종시 학교 달인 찾기 이벤트」포스터

[미래 세종일보] 박승철 기자=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세종시 학생과 교직원이 끼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종시 학교 달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세종시 학교 달인 찾기 이벤트」는 9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세종시 관내 학생과 교직원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춤 ▲노래 ▲요리 ▲영상제작(유튜버) ▲성대모사 ▲랩 등 자신만 알기에 아쉬운 친구와 선생님의 소소하지만 특별한 재능을 사진 또는 영상으로 촬영해, 세종시교육청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ejongedu)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달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26일 세종시교육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상품으로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권순오 소통담당관은 “세종시의 학생과 교직원의 재능을 북돋아줌으로써 학교생활에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학교에서 다양한 분야의 달인이 발굴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학생, 교직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승철 기자  baksc@naver.com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승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