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담동 개청 1주년 기념 주민화합 노래자랑 수상자들. <사진제공=세종시>

[미래 세종일보] 김윤영 기자= 세종시 소담동(동장 정경선)이 23일 소담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야외 광장에서 ‘개청 1주년 주민화합 노래자랑’ 행사를 개최했다.

소담동은 개청 후 1년간 원활한 동정 운영을 위해 힘써주신 관내 주민들께 감사를 표하고 주민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문화 행사의 일환으로 주민화합 노래자랑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윤희 세종시의원, 윤상근 대평동장, 진정옥 보람동장 등 관내 각계 인사와 약 350여 명의 지역 주민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소담초등학교 어린이합창단의 식전 공연, 뮤지컬가수 한솔, 심사위원 권희주 씨의 축하공연이 펼쳐져 지역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됐다.

특히 이날 노래자랑 행사는 지난 3일 치열한 예심을 거쳐 선발된 본선 진출자 11인이 350여 명 주민들의 뜨거운 환호 아래서 그동안 갈고닦은 노래실력을 뽐냈다.

경연결과 노진태 씨가 대상을 수상했으며, 최지혜(금상), 서우찬(은상) 씨, 허윤지(동상), 백건희·백다연(이상 인기상) 양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나머지 참가자들에게는 장려상이 주어졌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정경선 동장은 “지난 1년간 원활한 동정 운영에 힘을 보태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열어 관내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소담동 개청 1주년 기념 주민화합 노래자랑 경연 결과
▲ 대상 : 노진태 - 이밤이 지나면(임재범) ▲ 금상 : 최지혜 - 천상재회(최진희) ▲ 은상 : 서우찬 - 신비한 사랑(김명성) ▲ 동상 : 허윤지 - 어린왕자에게(동요) ▲ 인기상 : 백건희·백다연 - 이제는(서울패밀리)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