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복지 문화
“365일 행복한 세종시 만들기 프로젝트 시동”
18일 현대L&C-세종종합사회복지관-부강면 꿈꾸는 도서관 현판식

[미래 세종일보] 이인석 기자=세종시 부강면(면장 이상욱)이 현대L&C 세종사업장(사업장장 유완종), 세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백기)과 손을 잡고 ‘365일 행복한 세종시 만들기 프로젝트-꿈꾸는 도서관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부강면은 18일 부강면지역아동센터에서 이상욱 부강면장과 유완종 현대L&C세종사업장장, 장백기 세종사회복지관장, 정은화 지역아동센터장이 참여한 가운데 ‘꿈꾸는 도서관’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꿈꾸는 도서관 지원 사업은 지역아동센터의 오래된 도서관을 수리하고 100여 권의 도서를 지원, 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에게 쾌적한 환경과 다양한 독서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지난 2012년부터 지역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부강면과 현대L&C,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추진해온 ‘365일 행복한 세종시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유완종 현대L&C 세종사업장장은 “이번 꿈꾸는 도서관 지원 사업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책을 통해 보다 넓은 세상을 경험하며 꿈을 키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강면은 앞으로도 현대L&C, 세종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청소년 진로체험, 한가위 온정나눔 잔치, 김장나누기 등의 사업을 추진해 지역 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이상욱 부강면장은 “이번 꿈꾸는 도서관 지원 사업을 통해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 우리 아이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현대L&C, 세종종합복지관과 함께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인석 기자  msejong@msejong.com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