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사회
세종시 KDI국제정책대학원 학생식당 개소매주 금요일 세종시민 이용가능

 점심 5500원, 저녁 4500원으로 세계 각국 다양한 요리 맛볼 수 있는 기회

▲ KDI 국제정책 대학원 학생식당 개소식

[미래 세종일보] 최지애 기자=KDI국제정책대학원(원장 유종일)은 5일 유흥식(나자로) 대전교구장 주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식당 완공을 축하하는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학원은 국내외 학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양질의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난 2개월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약 1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학생식당을 완공했다.

학생식당은 매년 입학하는 70여개국, 200여명 국제학생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식단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8일부터 매주 금요일은 세종시민들에게도 식당을 개방해 점심 5500원, 저녁 45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에 학생식당을 개소하면서 4명의 장애인을 추가로 고용, KDI국제정책대학원은 총 12명의 장애인과 함께 일하며 세종지역 장애인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KDI국제정책대학원은 정책학, 개발정책학, 공공관리학의 전 석사과정에서 전미행정대학연합회(NASPAA) 인증을 획득한 국내유일의 국제대학원으로서 98년 개교이래 정부, 공공기관, 금융, 언론, 기업, 시민사회단체, 국제기구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동문을 배출하였고,

특히, 135개국 2천여명의 국제동문 중 12명의 차관급 고위인사가 활약 중에 있다. 

▲ KDI 국제정책대학원 학생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

최지애 기자  cmsejong@daum.net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