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성호 세종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2018년 한해는 개인적으로는 너무도 힘든 선거운동의 시간을 지나 유권자 분들께서 당선이라는 영광과 환희의 기쁨을 주셨습니다.

이는 개인의 기쁨 이라기보다는 지역에 발전 나아가 세종시의 발전을위해 최선을 다해 일하라는 엄중한 명령이라 생각합니다. 초선의 의원인 저 차성호가 시의회 산업건설의원장 직을 맡으면서 더욱 어깨가 무거워 졌습니다. 위원장으로써 의정활동을 시작하면서 곧바로 2018년1차 추경심의를 무사히 마치고 이어서 행정사무감사 2018년 2차 추경 2019년 본예산에 이르기 까지 쉴 새 없이 최선을 다해 뛰어왔습니다.

초대형 국책사업의 중심에 속한 본의원의 지역구에서 집단 민원 및 이해득실에 대한 다툼이 발생하면서 어려움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그때마다 공직자로서 진실한마음 성실한 자세 절실한 심정으로 지역민들과 소통하고 치열하게 논의한 결과 합의를 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공약이었던 국가산업단지를 세종시 연서면으로 이해찬 당대표와 함께 유치하는데 성공 그외도 많은 공약을 이행 하면서 대한민국 초선의정대상 우수상을 받는 영광 거머쥘 수 있었습니다.

2018년 돌아보면 지역의원 으로써 세종시의회 의원으로써 열심히 했습니다 만 부족하고 모자란 부분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2019년 한해도 현명한 계획을 잘 세워서 세종시발전과 시민이 행복한 세종시를 만들어가는데 항상 최선을 다하는 공직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