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특별자치시 교육청

[미래 세종일보] 최지애 기자=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겨울방학 중 학부모가 안심하고 학생이 즐거워하는 초등돌봄교실 운영을 위해 초등돌봄교실 단체활동 위탁 순회강사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세종시교육청은 방학 중 돌봄서비스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하고 질 높은 특기적성형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겨울방학 중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도록 순회강사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초등돌봄교실에서는 겨울방학 중 오전과 오후 시간에 ▲오카리나 ▲아동국악 ▲미술 ▲캘리그라피 ▲북아트 ▲책놀이 ▲독서논술 등 단체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부모가 만족하고, 학생들이 가고 싶어하는 초등돌봄교실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학생들을 지도할 단체활동 프로그램 위탁 순회 강사 모집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http://www.sje.go.kr)에 공고 됐으며, 지원 자격은 모집 분야별 관련 대학 졸업(예정)자, 자격증 소지자, 경력자 및 프로그램을 운영할 자질과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공고문에 첨부된 강사 제안서를 작성하여 오는 29일까지 세종시교육청 4층 학교혁신과(☎044-320-2027)로 직접 방문하여 접수해야 한다.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