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주원 신인가수의 공연 모습

[미래 세종일보] 박승철 기자=신인가수 오주원이 지난 17일 보령머드축제와 함께 개최된 제 1회 WFC(World Fit Contest)의 무대에서 축하공연을 펼쳐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날 제1회 WFC무대에서 오주원은 부드럽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You Raise Me Up을 열창해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받는 등 신인가수 답지 않은 완성미를 선보였다

신인가수 오주원은 푸른 바다와 어루러져 첫 대회로 펼쳐진 WFC 대회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는 촉매제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성악과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인 그는 그동안 다양한 뮤지컬 무대에서 존재감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9월 가수 데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주원 신인가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축제로 펼쳐지고 있는 이런 큰 무대에서 노래하게 되어 너무 감사드리고 기쁘다”면서 “오는 9월 다가오는 가을에 사랑을 얘기하는 아름다운 발라드 곡을 준비해 발표할 계획이니 앞으로 관심을 갖고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오주원 신인가수 소속사 스카이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열심히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가요계에 발라드 계보를 있는 가수가 될 오주원의 데뷔 앨범을 기대해달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